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컬쳐 나에게 선물! 이준 보고가세유

by 2hsswpgmen9o 2020. 10. 16.

안녕하세용!@먀릭크 이지요.또한번 마이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날이 깨끗한게 매우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하루 무엇 하고 보내셨나요? :)여기서 다뤄볼 주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아하!! 근데 사실 저동 #이준 #이준혁 #이준 정소민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잇님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정말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이제 이준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이준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매우 많은 내용을 공부해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이준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여기 마리뀨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35대 경덕왕(景德王) 때 직장(直長).
<고승전>에는 이순(李純)이라 하였습니다.
50세가 되면 출가하겠다고 발원하여 50세가 되자 경덕왕 7년(748년) 조연소사(槽淵小寺)를 개창(改創)하여 단속사(斷俗寺)를 만들고 자기도 출가하여 법명(法名)을 공굉장로(孔宏長老)라 하고 절에 거주한지 20년에 죽었다.

오늘은 이준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준혁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이준 정소민 마리크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