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추! 이런게 있었네? 손바닥난초 이것도 몰른당가?

by 2hsswpgmen9o 2020. 10. 23.

하잉:ㅇ마리큐 이에요.또한번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날씨가 맑은게 진짜 좋아요.이웃님들~ 오늘하루 무엇을 하고 보냇나요? !@이번에 논의할 메인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ㅁ

"text-align: center;"> 오맞다 사실 저동 #손바닥난초 #흰손바닥난초 #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하렵니다.

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손바닥난초입니당이 글이 인생이 불안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포기하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 할 클리어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바란다.혹시 아래와같은 망상이 들은적 있을까요?난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요즘,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손바닥난초이에요.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자료에요.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먹고 좋은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여기 마릭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여러해살이풀이며 살찐 뿌리의 생김새가 사람의 손바닥과 비슷합니다고 해서 손바닥난초라고 부른다.
줄기는 곧게 일어서서 50cm 정도의 높이에 이르며 5~6장의 잎들이 줄기 위에 서로 어긋나게 자리합니다.
잎의 생김새는 줄 꼴에 가까운 피침 꼴이고 길이는 6~10cm 정도가 되며 잎의 밑동이 줄기를 감싼다.
잎맥은 평행인 상태로 고르게 배열되어 있고 잎 가장자리는 밋밋합니다.
줄기 끝에 지름 1cm 안팎인 작은 꽃이 이삭처럼 뭉쳐 핀다.
꽃은 6장의 꽃잎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뒤쪽에는 닭의 발톱과 같은 생김새의 조직이 붙어 있습니다.
꽃의 빛깔은 연보랏빛을 띤 연분홍색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손바닥난초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흰손바닥난초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마리끄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